치협 임원진지부장‘소통과 화합’협력 다짐
상태바
치협 임원진지부장‘소통과 화합’협력 다짐
  • 하장수 기자  jangsuha09@naver.com
  • 승인 2020.08.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훈 31대 집행부 전국 시도 지부장과 상견례

대한치과의사협회(협회장 이상훈)와 전국 시도 지부장협의회(회장 박현수)는 지난 1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 상견례를 갖고 치과계 주요 현안해결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훈 협회장, 장재완홍수연김홍석김현선송호용이민정 부회장을 비롯한 24명의 치협 임원진과 박현수 전국 시도 지부장협의회 회장(충남지부장), 이정우 지부장협의회 간사(인천지부장)를 비롯한 17명의 지부장들이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31대 치협 집행부 임원진과 지부장들은 치협의 주요 정책 추진 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고, 전국 각 지부 현안을 공유했다. 또 치협 임원진과 지부장들 간 단합의 시간이 됐다.

이상훈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멀리서 시간 내서 모여주신 지부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취임 후 세달 동안 부회장, 임원들과 회원들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 다소 늦게 상견례를 하게 돼 송구하다고 운을 뗐다.

이 협회장은 지부장들께서도 각자의 지역에서 열심히 일하며 크고 작은 행사를 하는데, 때론 일을 하는데 전체 회원의 일반 정서와 지부에서 추진하는 행사와 서로 부딪치는 부분이 없지 않아 딜레마에 빠질 때가 있었다그럴 때마다 회원들의 민심과 정서를 크게 거스르지 않으면서 지부장들이 일하는데 큰 장애가 없게 중간지점을 찾기가 어려울 때가 많았다. 그 와중에 열심히 노력해 회원 민심도 따르고 지부장들에게도 장애가 안 되게 노력해 일들이 잘 처리됐다. 많이 응원해 주고 격려해주신데 진정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훈 협회장은 지부장들께서 각 지역사회 회무를 추진하는데 있어 물심양면으로 돕겠다. 치협의 정책을 많이 응원해 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 협회장은 벌써 임기의 1/12이 지나갔다. 남은 기간도 지부장들께서 많이 응원해 주길 바라며, 저희 집행부도 지부장들이 일하는데 최대한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을 약속한다. 이 자리에서 이사들의 얼굴을 익히고 회무를 하며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해 달라. 최대한 성의 있게 답할 것이다. 치협 집행부와 지부가 소통하며 임기를 성공적으로 끌어가자고 강조했다.

박현수 지부장협의회 회장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이상훈 협회장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31대 집행부가 해야 할 일도 많지만 지부장협의회와 협회가 견제와 균형을 맞추면서 화합하면서 나갔으면 한다오늘은 이상훈 집행부가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단합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치협이 되기를 기원하며 우리 모든 지부장들이 더 열심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