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2차 대유행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 분사기 출시
상태바
코로나19 2차 대유행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 분사기 출시
  • 하장수 기자  jangsuha09@naver.com
  • 승인 2020.08.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저렴, 간편, 편리성 최고...누구나 사용 가능

 

 

의료기기 전문업체 메디큐어(대표 김종훈)는 의료기관 진료실 및 환자 대기실을 포함해 교회, 학원, 골프장, 장례식장, 학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서 자가 방역을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을 이달말경 출시할 예정이다.

메디큐어는 코로나19 환자가 무서운 기세로 확산되면서 2차 대유행을 우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심각성이 더해 지고 있어 의료기관, 교회를 비롯해 국민들이 모이는 공간 및 장소에서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을 사용하면 자가 방역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은 무선 사용으로 간편하고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며 휴대가 가능하도록 제작돼 가벼워 누구나 사용 가능함은 물론 비좁은 공간의 방역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입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분사 거리가 1m 이상까지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500ml 소독수의 저장 탱크를 장착하는 등 소독수를 충진 사용할 수 있으며 벤젠, 담배, 포름알데히트 냄새 제거도 병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CE에서 인증을 완료했으며 국내에서 전자파 적합 인증 절차를 진행중이다.

김종훈 메디큐어 대표는 의료기관, 교회, 학원, 학교, 골프장, 음식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오가는 곳에는 수시로 방역을 실시해야 하는데 여건이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온 국민이 자가 방역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Spray Gun’를 기존 제품 가격의 3분의 1 수준으로 책정해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와 상담은 메디큐어 고객 상담실(02-712-6523)로 하면 된다.

한편 메디큐어는 안면인식 화상카메라의 3분의 1 가격인 보급형(80만원대) 무인 발열체크 측정 장비 T-Focus를 최근 출시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