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전액 치료비 필요한 아이들에 기부 예정
상태바
수익금 전액 치료비 필요한 아이들에 기부 예정
  • 하장수 기자  jangsuha09@naver.com
  • 승인 2020.12.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영상의학과 몸짱달력 발매

 

고려대 안산병원 영상의학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7명의 교직원은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간 꾸준히 운동한 후 기부를 위한 달력의 모델이 되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이들은 운동하며 의미 있는 일을 찾게 되었고, ‘학대 아동을 돕는 몸짱 경찰 달력화상 환자를 위한 몸짱 소방관 달력과 같이 형편이 어렵고 아픈 아이들의 치료비에 보탬이 되기 위해 고려대 안산병원 영상의학과 몸짱 달력을 제작했으며 수익금 전액 병원 내 사회사업팀에 기부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헬스장 영업이 중지되는 등 지속적으로 운동할 여건이 마련되지는 않았으나 소아 환자를 돕겠다는 그 열정으로 꾸준하게 진행하여 마침내 달력이 완성되었고 많은 교직원들이 달력을 구매해 그 뜻을 함께했다.

고려대 김운영 안산병원장은 의미 있는 일을 찾고 실천하는 훌륭한 직원이 있어 참으로 자랑스럽다병원차원에도 힘을 보탤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뜻 깊은 일에 동참할 것이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얼마 전 고려대학교의료원 교직원포탈에 ‘2021년 달력을 신청받습니다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대안산병원 영상의학과에서 근무하는 방사선사 배원영이라고 합니다로 시작하는 이 글은 돈이 없어 치료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없기를 희망한다며 달력 판매에 대한 내용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