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C&M, ‘EZ 백신용주사기’ 출시
상태바
동화 C&M, ‘EZ 백신용주사기’ 출시
  • 하장수 기자  jangsuha09@naver.com
  • 승인 2021.03.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사 후 약물 잔류량 0.007ml...백신주사기 기준 0.035ml보다 훨씬 적어

 

동화 C&MLDS 약물 잔류량 극소화 주사기 일명 백신 주사기 ‘EZ 백신용주사기를 최근 출시했다.

동화 C&M의 백신 주사기 ‘EZ 백신용주사기는 바늘과 주사기 몸통 사이의 약물 잔류량을 최소화하기 위한 특수 주사기다.

특히 동화 C&M의 백신 주사기는 주사 후 약물 잔류량이 0.007ml로 백신 주사기 기준 0.035ml보다 훨씬 우수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니들 교체가 가능해 모든 종류의 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루어락 팁(tip)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며 0.1ml부터 2.0ml 용량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장점을 소개했다.

 

동화 C&M 송태성 대표는 그동안 일회용 주사기는 물론 필터 주사기, 안전 주사기를 제작, 의료기관에 공급해 오는 등 주사기 개발에 노하우를 축적해 왔는데 이를 토대로 최소잔류형 주사기 즉 백신 주사기를 출시, 조금이나마 코로나19 방역에 기여할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더 많은 국민들에게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차질 없는 국내 공급은 물론 K-방역의 위상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해외 진출도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Z 백신용주사기는 FDA 등에서 인증을 받았다.

EZ 백신용주사기에 대한 상담 및 구입 문의는 동화 C&M 고객센터(02-2109 -62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