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 진행
상태바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 진행
  • 하장수 기자  jangsuha09@naver.com
  • 승인 2020.05.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빌 통해 예약...폐 등 8대암 소량 혈액 통해 암검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파인더는 “5월 가정의 달과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건강 챙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의 질환을 예방하고 조기 발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 대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예약센터인 케어빌은 소량의 혈액을 채혈한 후, 혈액 내 10여 가지 단백 바이오마커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8대 암(, , 대장, , 췌장, 난소, 유방, 전립선)8대 만성질환(간기능, 갑상선기능, 고지혈증, 당뇨성향, 면역·염증, 신장기능, 심혈관기능, 혈액이상)에 대한 위험도 분석이 가능한 검사빠르고 간편한 건강검진으로 가족 건강을 효과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고 장점을 소개했다.

정재식 케어빌 대표는 아이파인더 스마트암검사는 내원부터 채혈까지 10~15분 이내에 가능하며, 방사선 노출 위험은 물론, 내시경 등의 거부감이 있는 이들도 쉽게 검사할 수 있으며, 기타 다른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정 대표는 "매년 5월은 가족 단위로 검사를 하는 검사자가 증가하고, 부모님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자녀들이 예약센터로 문의함은 물론 스마트 암검사와 스마트알러지 검사도 병행하는 가족들이 많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이벤트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는 예약센터인 케어빌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매주 토요일 오전에도 검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